시어도어 존 카진스키, <반기술 혁명-왜? 어떻게?> 한국어 출판.

 



원제: Anti-Tech Revolution: Why and How
저자: 시어도어 존 카진스키
번역자: 한아람
출판사: 도서출판 비공

2022년 6월 7일 출간

"카진스키는 혁명 집단들이 우리의 불안한 미래에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논리정연하게 설명하고 있다.… 기술 사회에서 우리의 투쟁을 어떻게 조직할지에 대한 설득력 있는 전망이 담긴 이 책을 추천한다."
- The Tech, 메사추세츠 공대 신문

"저자는 급진적 반기술 운동의 청사진을 제시한다. 너무 늦기 전에 인공지능을 멈추고 싶다면, 이것이 최선일 것이다."
- 딜런 이반스(Dylan Evans) 박사, “유토피아 실험” 저자

"카진스키의 두 번째 저서, 『반기술 혁명』은 기술 사회의 이정표이다. 치밀한 연구에 기반한 이 책은 최악의 결과가 현실이 되기 전에 기술 체제를 무너뜨리는데 집중하고 있다. 이런 책은 처음이다. 인류와 지구의 미래를 보전하려는 사람들은 모두 이 책을 주의깊게 읽어야 한다."
- 데이비드 스커비나(David Skrbina) 교수, 미시간 대학교

"저자는 기술 체제에 속한 우리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말한다. 그것은 기술 사회는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 있으며, 끔찍한 재앙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. 이 책에서 그는 건실한 주장과 부정하기에는 너무나도 많은 괄목할만한 역사적, 사회적 사례들을 제시하고 있다."
- 자이 겔리엇(Jai Galliott) 박사, UNSW Canberra 공과대학

"기술 사회가 우리를 재앙으로 이끌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. 이 책은 재앙으로 가는 길에서 벗어날 방법에 대한 전반적,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. 독자들은 이 책에서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. 강력하게 추천한다."
- Midwest Book Review

 

구매 링크

알라딘

YES24

교보문고

댓글